웨딩

이번 주말, 예비 부부들을 위한 웨딩경매박람회 열려

김희정 기자
2014-05-14 17:27:34
한국웨딩문화센터에서는 6월27(토)~28(일) 양일간 웨딩경매박람회를 개최한다.

압구정역 팝그린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국웨딩 문화센터 서울․경기 지역본사인 씨엘 웨딩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있는 업체 중 인기 있고 인지도 있는 웨딩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메이크업, 스튜디오, 드레스 등을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비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유명 업체들의 제품을 최대 5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센터 측은 “기존의 상품을 진열하는 식의 웨딩박람회와 차별화한 전문 웨딩플래너의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호객 행위나 강제 계약이 없어 타 박람회와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한국웨딩문화센터는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현장계약 시에는 허니문지원금 50만원과 여름휴가비 다이아 2부를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센터 측은 주말에 박람회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고맙습니다’ OST를 부른 가수 'hun'을 초대하여 작은 미니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신랑신부의 결혼식당일 축가를 불러준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한 가전혼수 이벤트 및 뉴칼레도니아 무료여행권 발리무료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세워 불경기에 결혼하는 많은 신랑신부들에게 저렴하게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무료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2009 서울웨딩혼수박람회(www.cielwed.co.kr/fair/)에서 가능하다. (자료제공: 씨엘웨딩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엉덩이가 큰 나, 수영복은 어떻게?
▶ 손목이 굵다면 뱅글 한번 어때?
▶ 평범한 비키니 스타일은 싫어!
▶ Choice! 애프터드레스 스타일링
▶ 김민선, 이시영의 섹시 포인트는?
▶ 손예진의 도발적인 메이크업 공개!
▶ 피부미인 수애,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