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9호 발간

2011-12-07 11:29:54

[이송이 기자] 현대카드가 ‘마사 스튜어트’의 연말연시 살림 노하우를 담은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겨울호를 출간했다.

‘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의 노하우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은 현대카드가 독점 제휴를 맺고 연 4회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2012년 겨울호 발간으로 9호 째를 맞이했다.

특히 이번 호는 크리스마스, 새해, 발렌타인데이에 이르는 풍성한 겨울을 즐기는 홈 파티, 베이킹, DIY 선물과 카드 등 다양한 살림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연말연시 만찬을 빛내줄 고급스런 홈 디너 메뉴, 파티용 칵테일 리스트, 한 가지 반죽으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30종 쿠키 레시피 등 연말 홈파티 레시피 등 다양한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또한 직접 만들어서 더욱 특별한 핸드메이드 선물과 카드 만들기, 화려한 선물 포장 법도 소개하고 있다. 살림 노하우뿐 아니라 연말 파티를 위한 메이크업 팁도 만나볼 수 있다.

작은 아이디어 하나로 집안 분위기를 180도 바꿀 수 있는 연말연시맞이 인테리어 방법도 제공해 더욱 유용하다. 실버, 그레이, 그린 등 고급스러운 겨울 컬러로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꾸미는 법, 새해 맞이 집안 정리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특히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장식 끈을 이용한 손쉬운 빈티지 느낌의 가구 리폼법도 소개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담당자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이 발매 후 지금까지 한국 주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만큼 보다 알찬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며 “새로 발간되는 2012년 겨울호를 통해 독자들의 가정에 사랑이 넘치고 따뜻한 시간이 오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초혼과 재혼 ‘이것’이 다르다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떻해…”
▶ '방콕족'의 스마트한 변화 “가끔은 바깥 공기 좀 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