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더플레이스, 스웨덴 왕실 지정 구스 다운 침구 브랜드 '잉그모 던' 선봬

2011-12-12 20:35:50

[전부경 기자] 명품 리빙 브랜드 편집숍 더플레이스가 고품격 구스 다운 침구 브랜드 '잉그모 던'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를 통해 우리나라에 첫 선을 보인 잉그모 던은 1952년 토마스 모텐션(Thomas Mortensen)에 의해 설립된 스웨덴 침구 브랜드로 스칸디나비안 화이트 구스와 덕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한 듀벳과 베개를 생산하고 있다.

1986년 스웨덴 왕실 공식 구스 공급업체로 지정되어 '내몸을 위한 최고의 사치'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잉그모 던의 컬렉션은 거위털의 함유량에 따라 메떼, 엘렌, 줄리아 시리즈로 나뉜다.

메떼 시리즈는 90%의 스웨덴산 거위털을 함유하고 있어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한 침구로, 특히 메떼 필로우는 편안하고 안락한 숙면을 위한 최상의 필로우로 인정받고 있다.

엘렌 필로우는 60%의 스웨덴산 거위털을 함유하고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가 높다. 줄리아 시리즈는 90%의 덴마크산 거위털을 함유하고 있으며 6개의 스티치로 이뤄져 있다.

잉그모 던은 OEKO-TEX Standard 100, NOMITE label, DOWNAFRESH label 등에서 1등급 판정을 받아 국제적으로 그 청결함과 고품질이 공인된 브랜드다.

한편 더플레이스에서는 잉그모 던 프리미엄 라인뿐만 아니라 유럽 전 지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최고급 린넨 브랜드인 소사이어티, 독일 최고의 패션 하우스 유전자를 이어받은 에스까다 홈의 패브릭 제품들도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무한도전 2012 달력특집 카메라는 무엇일까?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