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네스프레소, 투명함 돋보이는 글래스 라인 선보여

2011-12-16 18:34:55

[이송이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투명함’이 돋보이는 ‘글래스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네스프레소가 선보인 ‘글래스 라인’은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 중 투명 잔과 검정색 컵 받침으로 대표되는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 한 것으로 커피가 추출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있는 그대로 관찰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의 커피 경험을 시각적으로도 한층 확장시켜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유리 소재의 투명한 원뿔 모양으로 디자인된 ‘글래스 라인’은 커피가 흘러내리는 순간을 부드럽고 우아하게 표현함으로써 완벽한 한 잔의 커피 경험을 완성한다. 컵 받침은 새롭게 디자인되어 보다 가벼워졌으며, 과감하고 명랑한 색상을 입혔다. 하나의 컵받침으로 에스프레소컵과 룽고컵을 겸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글래스 라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상 가운데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한 스위스 유명 디자이너 앙트완 까엔(Antonie Cahen)이 디자인했으며 글래스 에스프레소, 글래스 룽고, 글래스 에스프레소 앤 룽고로 이루어진 컵 세트로 구성된다.

네스프레소 박성용 마케팅팀 팀장은 “네스프레소는 전세계 최상위 1%의 프리미엄 커피와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커피 머신, 그리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라며 “투명한 유리 소재로 디자인 된 ‘글래스라인’은 커피가 추출되는 순간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줘 커피를 즐기는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