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이건마루, 제나(GENA) 라인 신제품 4종 출시

2011-12-19 17:30:44

[전부경 기자] 이건산업(대표 이춘만)의 마루 전문 브랜드 이건마루가 이사와 집안 리모델링이 많아지는 시즌을 고려해, 대표적인 온돌마루 브랜드인 제나(GENA)라인에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담은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나(GENA) 4종은 점차 세분화되고 급변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기능과 디자인에 반영한 온돌마루 제품으로, 주변의 가구 및 가전 등의 인테리어와 웰빙 트렌드를 고려하여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제나 유니크(GENA Unique)'는 모던 색상의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 적합하도록 온돌마루의 색감을 새롭게 구성했다. 현재 유통되고 있는 일반 온돌마루는 자연 그대로의 무늬목을 사용한 제품들이 대부분으로, 화이트나 블랙 계열의 벽지, 가구 등 모던한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않는 단점이 있어왔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블랙(Black)과 그린(Green)의 원색을 과감히 사용, 모던한 인테리어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제나 유니크를 디자인했다.

'제나 2 스트립(GENA 2 Strips)'은 기존 온돌마루의 나무 무늬결을 같은 면적에 2배로 늘려 바닥이 더욱 화려하고 꽉 찬 느낌이 들도록 했다. KS규격의 온돌마루 1장에 보통 나무 무늬결이 1개씩 적용되는데 비해, 이 제품은 무늬결을 2배로 늘림으로써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평소 거실과 방이 넓어 보이길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제나 황토(GENA 黃土)' 제품은 온돌마루에 천연 황토성분을 함유하여 황토 특유의 건강한 성분과 웰빙 기능을 더했다. 이전에도 황토를 실내 바닥에 적용하고자 하는 시도는 많았으나 황토의 특성상 온돌마루로는 마감이 불가능해 장판이나 강화마루를 대신 적용할 수 밖에 없었다.

이번에 출시된 '제나 황토(GENA 黃土)'는 온돌마루 자체에 황토성분을 첨가함으로써 황토를 바닥에 시공하는 불편함을 더는 한편, 집안에서도 흙의 좋은 기운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마지막으로 '‘제나 텍스처(GENA Texture)'는 기존의 Ash, Oak 수종이 좋은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이번에 월넛(Walnut)수종을 출시하였으며 실제 나무결의 질감을 살려 자연 그대로의 촉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핫’한 여자들의 IT 기기 “패셔놀로지가 뜬다!”
▶ '방콕족'의 스마트한 변화 “가끔은 바깥 공기 좀 쐬세요”
▶ 男女 의상 고민 “데이트 전부터 이렇게 달라서야…”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