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더플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새해 맞이 프로모션 개최

2011-12-19 19:54:16

[이송이 기자] 동서양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세계 유수의 명품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는 더플레이스가 2012년 임진년을 맞아 용 인형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플레이스는 매년 십이간지 인형을 한정판으로 제작하여 구매고객에게 선물로 증정해왔다. 이는 한시적으로 생산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가치가 높기 때문에 매년 십이간지 캐릭터 인형을 모으는 컬렉터도 있을 정도다.

용의 해를 맞는 2012년 임진년에는 용 캐릭터 인형을 제작하여 1월 한 달 동안 전국 더플레이스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인형을 증정한다. 실재하는 모든 동물과 상상 속 동물의 능력과 장점을 모아 만들어진 신물인 용을 친근하게 디자인한 인형은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또한 1월에는 더플레이스에서 ‘첫 번째 우리 술 이야기’을 출시하여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호월배 막걸리잔을 무광 버전으로 출시한다. 호월배 막걸리 잔은 막걸리의 불투명한 하얀색이 밝은 달(호월:晧月)로 표현되도록 안쪽을 볼록하게 디자인하고 잔의 밑바닥에 손잡이를 만들었다.

또한 잔에 술이 찼을 때는 보름달이지만 술이 줄어들수록 초승달로 변해가는 달의 형상이 나타나도록 디자인되었다. 호월배 막걸리잔 세트는 신정과 구정이 모두 포함된 1월에 어르신들을 위한 구정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더플레이스는 우리 술 이야기, 부채이야기 등 전통의 아름다움과 풍류를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리빙 디자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