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맥시코시, 2012년부터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실시

2011-12-20 15:45:51

[이송이 기자] 맥시코시가 2012년부터 M 시리즈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다.

맥시코시는 2012년부터 카시트의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수리하는 ‘M-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카시트 구입 후 무상 보증 및 점검을 3년 동안 제공하며, 업계 최초로 고객 과실로 인해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총 3회(1년에 1회로 제한) 무상으로 수리해 준다.

또한 아이가 타고 있는 카시트 장착 차량이 실제 사고 발생 시, 자차 수리비가 200만 원 이상인 경우 새로운 카시트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맥시코시는 아이 체형에 맞는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M-스텝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존 맥시코시 카시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맥시코시 카시트를 재구매 할 경우, 에스베이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만점이 제공된다.

카시트를 단계별로 1품목씩 모두 구입한 고객에게는 아동용 카시트의 코튼케어 시트 커버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맥시코시는 특별 할인 서비스 ‘M-패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맥시코시 카시트 구매 고객이 맥시코시 유모차를 구입할 경우 30% 할인받을 수 있으며 맥시코시 유모차 구매 고객이 맥시코시 카시트(토비,로디)를 구입할 경우에도 30%가 할인된다.

이 모든 서비스는 2012년 1월 1일 이후 맥시코시 제품을 구매한 맥시코시 회원에 한해 제공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