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파티가 풍성해지는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법

2015-05-21 13:22:44
[박영준 기자] 크리스마스 파티 시즌이 다가왔다.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또는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장소를 알아보고 선물을 사느라 분주하다.

그러나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 어울려 밖에서 외식하기 좋은 곳이 마땅치 않다면, 이번 크리스마스는 홈 파티를 통해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이에 센스 있는 테이블 세팅을 위한 아이템 세 가지를 추천한다.

감각적 제품으로 풍성한 식탁 연출 ‘비탈리스 아로마 찜기’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의 ‘비탈리스 아로마 찜기’는 파티 테이블을 연출에 좋다. 찜기와 팬으로 활용 가능한 비탈리스로 라자냐나 생선요리를 만들어서 비탈리스 채로 테이블 위에 올려 나눠 먹으면 더 풍성한 식탁 연출이 가능하다.

WMF의 ‘비탈리스(Vitalis) 아로마 찜기’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WMF의 본고장 유럽에서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WMF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크로마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온도변화에 안정적일 뿐만 아니라 환경호르몬 및 유해물질이 없다.

예열시간 15초! 기다림 없이 최상의 커피를 대접 ‘캡슐커피 크레메소’

스위스 캡슐커피 크레메소의 신제품 컴팩트 오토매틱은 기존의 컴팩트 오토매틱보다 단축된 15초의 예열 시간으로 커피를 완성한다. 캡슐 커피머신 중 가장 예열 시간이 빨라 홈 파티 시 기다리지 않고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스프레소 컵, 리스트레토 컵, 레체로 컵 등 세 개의 프로그램으로 저장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테이블 위에” 레녹스 윈터 그리팅 홀리데이 버라이어티 세트

오바마가 사용해 유명해진 미국 대표 도자기 브랜드 레녹스(LENOX)의 윈터 그리팅 홀리데이 식기는 식탁 위를 파티 분위기로 연출하는 데 한 몫 한다. 절제된 패턴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살린 이 제품은 창의적인 유럽의 도자기와는 차별성이 있는 미국적인 디자인을 가졌다.

Find China를 사용했고 접시 12pcs, 머그 12pcs, 스타 볼(Bowl) 1개, 티팟 1개, 3단 접시볼(Bowl) 3pcs로 구성됐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김재우 성형고백, 당당히 받는 남성 성형 증가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
▶ 홍수아 망언 스타 등극 “자꾸 빠지는 걸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