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필립스 아벤트, 3-in-1 전기 스팀 소독기 출시

2012-01-02 16:27:36

[이송이 기자] 필립스 아벤트가 병원에서 사용하는 살균 원리를 적용한 ‘3-in-1 전기 스팀 소독기’를 출시했다.

필립스 아벤트의 3-in-1 전기 스팀 소독기는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살균 효과를 내기 위해 병원에서 사용하는 스팀 소독 방식을 이용, 빠르고 효과적으로 유해 세균 99.9%를 없애준다.

또한 병 입구가 넓거나 좁은 젖병을 모두 사용할 수 있게 설계돼 엄마들이 아기의 월령에 맞는 다양한 크기의 젖병과 아기 용품들을 소독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3-in-1 전기 스팀 소독기는 노리개 젖꼭지 살균을 위한 소형 구성과 유축기 소독을 위한 중간 크기의 구성, 접시, 포크 등 이유식기 소독뿐만 아니라 330ML 대용량 아벤트 젖병까지 보관 가능한 대형 구성으로 이뤄져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젖병은 살균을 마친 후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 멸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필립스 아벤트 3-in-1 전기 스팀 소독기는 살균 소독한 내용물을 최대 24시간 동안 멸균 상태로 유지하기 때문에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소독 후 따로 젖병을 보관해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줄여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밖에도 용도별 크기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필립스 아벤트가 새롭게 출시한 3-in-1 전기 스팀 소독기는 소중하고 연약한 아기를 튼튼하게 키울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번거롭고 불편한 아기 용품 소독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똑똑한 가전”이라며 “아기는 물론 엄마의 마음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엄마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겨울을 노려라!"
▶ 연말 잦은 술자리 '알코올 다스리는 법'
▶ 남자는 겨울에 유독 첫사랑을 잊지 못한다?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송년회 핫 키워드 ‘핫팬츠’ … 각선미 뽐내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