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듀오, 겨울철 '스키·보드 미팅파티' 개최

2012-01-10 15:39:52

- 1월28~29일 하이원리조트, 스키/스노보드 미팅파티 열려

[김희정 기자] 영하권을 밑도는 겨울 한파로 솔로들의 마음이 얼어붙고 있는 가운데, 솔로탈출 프로젝트 ‘스키보드 미팅 파티’가 열려 눈길을 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1월28일과 29일 양일간,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에서 ‘하이원에서 사랑을 달리다’ 스키보드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며 인연까지 찾을 수 있는 기회로, 20~30대 미혼남녀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미팅파티의 세부 프로그램은 버스 이동 중 로테이션 미팅을 비롯해 인연 찾기 프로그램, 단체 레크리에이션, 파트너와 즐기는 스키보드, 참가자들끼리 즐기는 자유시간 등 다채롭고 알찬 구성들로 이뤄진다.

또한 초보자들을 위한 전문 강습 시간이 따로 마련되어 초보자들도 자연스럽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가 이뤄지는 일박이일 동안 만남에서부터 최종 커플 매칭까지 진행되는 것도 특징이다.

듀오 장성윤 이벤트 팀장은 “일박이일 동안 같은 취미를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스키보드 미팅파티는 평소 이성에게 다가가기 어려웠던 솔로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듀오 정회원은 물론 20~30대 싱글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엄정한 심사를 통해 남녀 20쌍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男女 애프터신청, 7일 넘기면 ‘실패’
▶ 새해 미션! 주방의 묶은 때를 벗겨내자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남자는 겨울에 유독 첫사랑을 잊지 못한다?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