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베이비페어 오픈 기념 이벤트 풍성

2012-01-12 19:16:12

[이송이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의 주최사 ㈜베페(대표 이근표)가21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를 맞아 3월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나의 베페 스타일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의 질문을 읽고 자신의 성향에 맞추어 예스(YES) 또는 노(NO) 화살표 버튼을 선택한다. 질문은 베이비페어 방문 시 필요한 팁들로 이루어져있으므로 해당되지 않는 항목이라도 꼼꼼히 읽어보는 것이 좋다. 답변에 따라 A부터 D까지 나온 자신이 즐기는 베이비페어 스타일을 확인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뒤,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응모자 중 92명을 추첨해 잉글레시나 클래식 유모차, 맥시코시 엘리아 유모차, 보령 가족제대혈 스탠다드형, 교원 L&C 웰스 정수기 등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1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주)베페 이근표 대표는 “베이비페어를 처음 찾는 초보 엄마아빠부터 완벽한 베페맘 베페대디까지 푸짐한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1회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양한 신상품이 선보이고, 체험단 행사도 다수 진행되므로 알뜰 엄마 아빠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1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3월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개최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디젤 엔진 장착한 미니 “어떻게 생겼나?”
▶ 부하직원은 상사에게 ‘무엇’을 원할까?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
▶ 미녀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한 강유미 “정말 몰라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