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보령메디앙스, 올곧은 캠페인 서약식 진행

2012-01-12 15:45:34

[이송이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최기호)가 직원들의 올곧은 성품, 올곧은 육아, 올곧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마인드를 확산시키기 위해 ‘올곧은 캠페인’의 사내 활동을 전개한다.

보령메디앙스는 2010년 옳고 바른 제품만을 제공하여 아이를 올곧게 키울 수 있는 육아 환경 조성에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보령메디앙스의 의지를 담고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올곧은 캠페인 서약식’은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확대하여, 임직원 개개인의 성장을 통해 좀 더 올곧은 제품을 만들어 ‘올곧은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보령메디앙스의 약속이다.

우선 1분기에는 전 직원이 올곧은 10계명 실천 서약식을 시작으로, 매월 11일을 올곧은 아이맘데이로 정해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더욱 확대한다. 더불어 전 직원의 에너지 절약운동(종이 사용 줄이기), Co2 줄이기 활동에 동참(메디앙스 전직원 ‘서울시 에코마일리지’가입) 할 예정이다.

2분기부터는 직원 벼룩시장을 통해 얻은 수익금 기부, 직원자녀 초청 ‘엄마아빠 직장 생활 체험’, 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올곧은 기업문화 정착시켜 나간다는 구상이다.

또한 아토피관리, 위생관리, 건강한 식생활 관리 등 ‘올곧은 육아생활’에 대한 지침서도 제작해 배포하며, 올곧은 캠페인에 대한 사회적 참여도 확대시킬 계획이다.

보령메디앙스 김은정 부회장은 “올곧은 캠페인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육아관련 전문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여 전 세계의 아이들을 올곧게 키우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디젤 엔진 장착한 미니 “어떻게 생겼나?”
▶ 부하직원은 상사에게 ‘무엇’을 원할까?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
▶ 미녀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한 강유미 “정말 몰라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