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대림바스, 바스플랜 전시대리점 오픈

2012-01-16 17:34:37

[이송이 기자]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는 1월16일 욕실 토탈 플래닝&케어 서비스 ‘바스플랜(BATH PLAN)’의 전시대리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바스플랜 전시대리점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1호 논현점과 부천 중동에 위치한 2호 인천점이다.

바스플랜은 2010년 12월 론칭한 이후, 대림바스의 직영 쇼룸 ‘더 바스(THE BATH)’를 통해 전시 및 상담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이번 바스플랜 전시대리점 오픈을 계기로 고객들은 내 집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바스플랜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대림바스는 2011년 동안 본사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욕실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는 한편, 최고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왔다. 대림바스는 이를 기반으로 바스플랜 대리점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고, 지역적 기반을 둔 대리점을 통해 방문설계 및 A/S 등을 빠르게 지원할 계획이다.

대림바스 마정민 과장은 “최근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안목이 높아짐에 따라, 일반 인테리어 업자 보다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사의 대리점을 찾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대림바스는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전시 대리점을 확대하여 재충전과 휴식은 물론 소비자의 개성까지 살린 공간 설계로 새로운 욕실 문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디젤 엔진 장착한 미니 “어떻게 생겼나?”
▶ 부하직원은 상사에게 ‘무엇’을 원할까?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
▶ 미녀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한 강유미 “정말 몰라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