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필립스, 생활 소품에 LED조명을 적용한 ‘마이라이트액센트’ 출시

2012-01-16 17:39:08

[이송이 기자] ㈜필립스전자는 일반 가정집이나 레스토랑과 같은 상업 공간에서 인테리어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LED조명 컬렉션 ‘마이라이트액센트(myLightAccent)’ 6종을 1월1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라이트액센트’ 컬렉션은 다양한 생활소품에 LED조명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와인 쿨러, 화병, 접시, 컵받침 등 4종과 동작 감지센서가 장착된 벽등 ‘케어 글로우(CareGlow)’, 길고 슬림하게 디자인되어 소품의 뒤에서 은은하게 빛을 밝혀주는 ‘라이트스트립(LightStrip)’ 등이다.

와인 쿨러, 화병, 접시, 컵받침 등 4종은 무선 충전 방식은 물론 물로 세척할 수 있어 어디서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 움직임이 감지되면 조명이 켜지는 벽등 ‘케어 글로우’는 옷장이나 침실에서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마이라이트액센트’는 빛의 색깔을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색깔이 변하는 컬러체인지 모드를 지원해 색다른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유용하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우수한 필립스 LED조명이 적용되어 항상 켜놓아도 전기료가 거의 들지 않으며, 최대 20년의 수명을 자랑한다.

필립스 조명사업부 김윤영 부사장은 “마이라이트액센트 컬렉션은 생활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소품에 LED조명을 적용해 실용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디젤 엔진 장착한 미니 “어떻게 생겼나?”
▶ 부하직원은 상사에게 ‘무엇’을 원할까?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
▶ 미녀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한 강유미 “정말 몰라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