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아이 안전을 위해선 카시트 서비스까지 꼼꼼히 체크하세요

2015-06-02 00:51:16
[박영준 기자] 카시트 장착의 필요성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안전한 좋은 카시트를 선택하는 것이 아이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기 방법이다. 이에 카시트를 구매한 후에도 지속적으로 카시트의 이상유무를 점검하고 아이 체형에 맞는 단계별 카시트를 사용해야 한다.

맥시코시가 최근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권장하고자 M 시리즈 서비스를 출시하고 고객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고 1월18일 밝혔다.

맥시코시는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위해 카시트의 이상 여부를 점검하고 수리하는 ‘M-케어 서비스’를 운영한다. 카시트 구입 후 무상 보증 및 점검을 3년 동안 제공하며, 고객 과실로 인해 수리가 필요한 경우에도 총 3회 무상 수리한다. 아이가 타고 있는 카시트 장착 차량이 실제 사고 발생 시, 자차 수리비가 200만원 이상인 경우 새로운 카시트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아이 체형에 맞는 안전한 카시트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M-스텝 서비스’를 운영한다. 기존 맥시코시 카시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재구매 할 경우, 에스베이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만점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맥시코시 구입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 서비스 ‘M-패밀리 서비스’를 운영한다. 맥시코시 카시트 구매 고객이 맥시코시 유모차를 구입할 경우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맥시코시 유모차 구매 고객이 맥시코시 카시트를 구입할 경우에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디젤 엔진 장착한 미니 “어떻게 생겼나?”
▶ 부하직원은 상사에게 ‘무엇’을 원할까?
▶ 돌싱男 “원수 안 봐서 좋지만, 성욕은 불편해”
▶ “눈길에도 내가 제일 잘 나가” 겨울철 사고 예방법
▶ 미녀 방청객으로 깜짝 등장한 강유미 “정말 몰라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