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설 연휴에 지친 주부들의 마음, 무엇으로 달랠까?

2015-06-03 22:58:35
[전부경 기자] 민족의 대 명절인 설, 오랜만에 여유를 찾지만 누구보다도 바쁜 대한민국 주부들은 오히려 쉴틈 없이 더 힘들어진다. 음식 준비, 집안 청소, 그리고 손님 맞이까지… 평소보다 바쁘고 힘든 명절이지만 남편은 커피 한 잔 타주지 않고, 아들은 다리 한 번 주물러주지 않는다.

하지만 이 모든 서운함을 달래주는 제품들이 있다. 설 연휴 끝으로 지친 주부들의 심신을 안정시키기에 최고인 '위로' 가전들을 모아봤다.


풍부한 아로마와 황금색 크레마를 가진 고품격 에스프레소로 심신의 향기로운 여유를

고된 명절을 보낸 우리 주부들이 고급 카페의 바리스타가 추출해주는 커피를 집에서 마시며 한잔의 여유를 찾을 수 있다면 그 보다 더 좋은 휴식은 없을 것이다. 특히 에스프레소는 커피 원두가 분쇄되는 소리, 황금색의 크레마, 마시기 전과 마시고 난 후 지속되는 아로마 등으로 오감의 향연으로 휴식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음료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세코(Saeco)의 셀시스(XELSIS)는 사용자 취향에 따른 6가지 맞춤형 커피 메뉴 설정이 가능한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카페라떼, 마끼야또 등 8가지 종류의 커피 및 우유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필립스 세코만의 세라믹 분쇄기는 원두를 항상 신선하게 분쇄해 커피 본연의 맛을 구현하며, 추출 전 처리 과정을 통해 원두를 물에 촉촉히 적셔 더욱 풍성하고 깊은 아로마를 추출해 명절 내 집안 가득 배였던 음식 냄새 대신 향긋한 커피향에 취할 수 있다.

지친 마음에 음악으로 활력을… 필립스 도킹오디오로 깊이 있는 사운드 구현

간만에 찾아 온 휴식에 음악이 빠질 순 없다. 평소 라디오나 TV 에서 나오는 음악만 듣는 주부들. 이번 연휴 후엔 핸드폰에 저장된 나만의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쉬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마음의 평정을 찾아 주는 잔잔한 클래식에서부터 스트레스를 뻥 날려주는 락 음악까지. 주변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큰 사운드로 웅장하게 음악을 틀어놓고 나만의 공간에서 스트레스 해소도 하며 마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필립스 도킹오디오 DS9000이 제격이다.

필립스의 피델리오 라인업에서 가장 뛰어난 사운드를 보유한 플래그십 모델로 '베이스 파이프(Bass Pipes)'를 장착해 풍부하고 깊은 중·저음을 제공한다. 자칫 발생할 수 있는 소리의 진동과 왜곡을 막아주는 원목 소재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할만큼 디자인도 우수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이폰이나 아이팟, 아이패드까지 모두 도킹해서 사용 가능하다.

지친 다리의 피로를 싸악! 다리 마사지기

명절 내 계속되는 요리, 설거지, 청소 등에 제대로 앉아서 쉬지도 못하고 지칠대로 지친 다리. 다리 마사지 기계로 시원하게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 마사지 전문 기계 브랜드 오심의 신개념 오심 유 스퀴즈(uSqueeze) 마사지기는 발바닥 뿐 아니라 종아리까지 시원하게 주물러 주어 그간 계속되는 명절준비로 지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최고이다.

강력한 파워 마사지와 맞춤식 양면 발받침, 그리고 다리를 감싸는 주무름 패드까지 마사지샾에서 받는 발마사지 못지 않은 성능을 자랑한다.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와 위치에서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3가지 진동 마사지 모드에서 작동하는 터보진동을 통해 발의 주요 지압점을 공략해 더욱 시원하게 뭉친 피로를 풀어준다.

주부도 놀줄 안다. 닌텐도 위(Nintendo Wii) 로 명절 스트레스 날리자

주부라고 부엌에서 일만 하란 법 없다.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한방에 날려줄 게임 한판이면 명절 스트레스도 소리없이 사라질 수 있다. 바로 게임뿐 아니라 건강관리도 가능한 한국닌텐도 피트니스 소프트웨어 '위 핏(Wii Fit) 플러스'가 정답.

위핏 플러스는 요가,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밸런스 게임, 트레이닝 플러스 등 총 69가지 운동 프로그램이 수록돼 있어 다양한 운동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락커룸을 통해 개인의 트레이닝 시간과 운동 종목을 직접 관리할 수 있으며, 6개의 요가와 피트니스를 원하는 방식으로 조합해 자신만의 ‘운동’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보드 위에 올라가면 몸의 중심 밸런스, 체중, 비만지수 등도 측정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알고 있나? 소개팅 성공 비법
▶ 4명 중 1명, 삼성 갤럭시S2 유저
▶ 미혼女 '결혼 압박에 대처하는 법'
▶ 귀향길, 차량 점검과 안전운전 요령
▶ 명절 증후군 없이, 스마트하게 명절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