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카처, 지속적 물 보충 가능한 스팀청소기 SC2.500C 출시

2012-01-30 10:41:34

[이송이 기자] 카처가 지속적으로 물을 보충할 수 있는 스팀청소기 SC2.500를 국 내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본체 내부의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된 스팀을 통해 화학 세제 없이 살균청소가 가능하다. 한국화학시험연구원 실험결과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대장균이나 황색포도상구균과 같은 세균을 99.9% 멸균하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집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와 같은 이물질 또한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카처 SC2.500C는 분리형 물탱크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체와 물탱크가 일체형인 경우 청소를 하다 물이 부족하면 내부 압력이 제거 때까지 기다린 뒤 물을 보충해야 했지만, 분리형 물탱크를 사용한 이 제품은 사용 중에도 물탱크만 분리해 바로 물을 보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본체의 가열램프와 물 부족 램프를 통해 청소 시작 시점과 물 보충 시점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움직이는 큰 지름의 바퀴를 장착해 청소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열전도율이 좋은 신형 바닥노즐과 함께 집중분사노즐, 핸디형노즐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제공되어 바닥뿐만 아니라 화장실 타일, 주방, 창문 등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는데 용이하다.

또한 고온의 스팀으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분사 잠금장치와 과전력 및 과열 방지 센서 등 5중 안전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2012년, 연령별 '짝 찾기' 노하우
▶ 훈남 VS 끼남, 광고 대세는 누구?
▶ 겨울 성수기, 실속있는 동남아 여행
▶ 황정음, 캣우먼 변신 “어디 파티 가나요?”
▶ 눈길 운전 수칙 “서행과 안전거리 확보만이 살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