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동양/매직, 신제품 ‘i-slim(아이슬림) 정수기’ 출시

2012-02-02 10:32:45

[이송이 기자] 동양/매직이 국내 최소 슬림 사이즈(FRONT Wide 255mm)를 구현한 i-slim (아이슬림) 정수기(모델명: WPU-8235)’를 출시했다고 2월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 in 1 밸브 시스템을 적용하여 하나의 밸브에서 냉, 온수 모두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전기료 절약이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특히 스테인리스 저수통과 동양매직 환경기술연구소에서 철저한 수질검사를 통해 개발한 5단계 정수필터 시스템을 채용하여 위생적인 관리와 깨끗한 물음용이 가능하고 자동으로 수위 조절을 할 수 있어 제품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면에서도 국내에서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구현하여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블랙, 화이트의 깨끗하고 심플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고광택 소재를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한층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최근에는 핀업(PIN-UP)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며 새로운 스타일 조형과 사용성을 제시한 신개념 정수기로 평가 받고 있다.

이민석 동양매직 상품기획 팀장은 “합리적인 가격과 생산부터 설치, A/S까지 동양매직에서 일괄적인 관리서비스가 가능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2012년, 연령별 '짝 찾기' 노하우
▶ 훈남 VS 끼남, 광고 대세는 누구?
▶ 겨울 성수기, 실속있는 동남아 여행
▶ 황정음, 캣우먼 변신 “어디 파티 가나요?”
▶ 눈길 운전 수칙 “서행과 안전거리 확보만이 살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