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대용량 모델 출시

2012-02-03 18:19:28

[이송이 기자] 쿠쿠홈시스가 대용량 정수기 신제품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모델명: CP-D1201S)’를 출시한다.

대용량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는 12.05리터 용량으로 기존 쿠쿠 가정용 정수기보다 2배 이상의 정수가 가능한 것으로, 천연소재를 이용한 ‘내추럴 필터’ 기술을 적용해 천연 자연수에 가까운 청량감이 뛰어난 물맛을 가정뿐만 아니라 음식점, 상가 등 업소에서도 마실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쿠쿠만의 기술력이 담긴 특허기술 ‘내추럴필터’는 자연의 천연재료인 참숯과 세라믹볼, 항균력이 뛰어난 은첨활성탄 등으로 구성된 복합필터로, 세균을 근원적으로 차단하며 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 4단 필터, 5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미네랄은 유지하며 세균과 유해 미생물만 제거해, 미네랄이 풍부하며 인체와 가장 가까운 약알칼리수를 만들어 준다.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고객에게는 2개월마다 방문관리, 4개월 주기 필터교체, 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 대기전력점검, 약알칼리수 관리 테스트, 전기밥솥 등의 다른 쿠쿠 제품 동반 점검 등 쿠쿠만의 특화된 7대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기존의 업소형 대용량 제품과는 다르게 블랙과 화이트 색상이 고급스럽게 조화를 이룬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은 적게 차지하면서 인테리어 소품으로서의 역할도 기대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presslife@bntnews.co.kr

▶ 알고 있나? 소개팅 성공 비법
▶ 겨울 성수기, 실속있는 동남아 여행
▶ 이수근 수입 해명 “천억 정도는 벌어야”
▶ 황정음, 캣우먼 변신 “어디 파티 가나요?”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