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퀴니, 고품격 스타일의 유모차 ‘무드’ 한국 상륙

2012-02-09 21:18:11

[이송이 기자] YKBnC의 네덜란드 유모차 브랜드 퀴니가 디럭스급 유모차 ‘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무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인체공학적 메모리폼 시트 설계로 아기에게 안정감 있는 승차감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퀴니의 야심작이다.

퀴니 무드는 바디 전체에서 바퀴까지 하나로 이어진 듯한 선의 아름다움과 올 블랙, 올 화이트의 모던한 컬러가 돋보인다. 특수 마감재를 사용하여 시트 프레임의 스크래치를 사전에 방지하고 은은한 광택이 세련미를 더해준다. 또한 우아한 돔(dome) 형태의 캐노피와 인체공학적 곡선형 시트가 조화를 이룬다.

아이의 온 몸을 안은 듯 보호해주는 시트는 바깥의 시트 프레임에서 한번, 안쪽의 쿠션시트에서 다시 한 번 감싸고 있어 아이에게 최적의 안정감을 제공한다. 두께 3cm 이상 되는 무드의 메모리폼 쿠션 시트는 장시간 주행에도 안락함을 유지하고, 아이에게 전달되는 충격을 완벽하게 흡수해준다. 아이와의 교감이 가능한 마주보기 형태로 편리하게 전환되며, 정면 3단계, 대면 3단계로 정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무드는 사용방법 또한 아주 편리하다. 자동으로 펼쳐질 뿐 아니라, 접을 때도 버튼 조작 한번으로 폴딩에서 고정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적용돼 엄마가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한 손으로 손쉽게 작동할 수 있다.

퀴니 무드에 포함된 어댑터를 사용하면 아이를 태운 상태에서 맥시코시 신생아 카시트로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카시트를 유모차에서 차량으로 쉽게 이동시킬 수 있다. 레드, 블루, 핑크, 퍼플, 그린, 브라운, 블랙 , 내출럴딜라이트 등 8가지 다양한 컬러로 마련돼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소개팅과 맞선의 차이 “참 애매합니다~”
▶ 이수근 수입 해명 “천억 정도는 벌어야”
▶ 황정음, 캣우먼 변신 “어디 파티 가나요?”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
▶ 기업 인사담당자들 “학점, 영어점수 잘 따봐야 취업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