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삼성전자, 스마트TV 광고 캠페인 본격 시작 “마술이 따로 없네”

2012-02-17 13:50:11

[이송이 기자] 삼성전자가 2012년 삼성 스마트TV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2월17일부터 시작되는 캠페인은 마술의 거장 데이빗 카퍼필드를 모델로 영화나 미래에서 상상했던 TV가 삼성 스마트TV로 실현된다는 콘셉트로, 2012년 삼성 스마트TV의 혁신적인 기능들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고 있다.

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에서 ‘당신에게 놀라운 능력이 생긴다’는 메시지와 함께 소비자들이 마술사의 음성이나 동작을 따라 하는 순간 삼성 스마트TV의 ‘스마트 인터랙션(Smart Interaction)’ 기능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한다.

음성인식, 동작인식과 같은 스마트 인터랙션(Smart Ineration)기능을 마치 데이빗 카퍼필드가 마술을 하듯 하나씩 풀어서 설명한 것이 큰 특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손정환 전무는 “삼성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2012년형 삼성 스마트TV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직관적인 표현으로 보다 쉽고 드라마틱하게 보여 줌으로써 고객들과 서로 교감하는 미래형 TV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유도하고자 한다”며 “이를 시작으로 삼성 스마트TV가 시장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의 차이로 초격차 제품으로써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하이킥'으로 알아보는 '연애 스타일'
▶ 이수근 수입 해명 “천억 정도는 벌어야”
▶ 삼성카메라, 이색 카메라 액세서리 눈길
▶ [싱글백과사전] 막힌 변기, 시원하게 뚫는 방법은?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