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예비신부를 위해 대표 웨딩 브랜드가 뭉쳤다

2012-02-21 19:55:03

[전부경 기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국내 대표 웨딩브랜드들이 하나로 뭉쳤다.

까사미아(혼수가구), 골든듀(예물), 비핸즈(청첩장), 클럽메드(신혼여행)가 공동 웨딩 프로모션 ‘마이 스위트 웨딩(My sweet wedding)’을 통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각 사의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마이 스위트 웨딩(My sweet wedding)’ 쿠폰에는 각 브랜드들의 특별한 혜택이 담겨 있다.

▲ 까사미아는 유럽피안 스타일의 고급리빙소품 ‘시아’ 전 품목 10% 할인과 ‘라 까사(La Casa)’ 호텔 전 객실 20% 할인 ▲ 골든듀는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 ▲ 비핸즈는 ‘비핸즈 카드’와 고급 청첩장 라인 ‘프리미어 비핸즈’의 청첩장10% 할인 쿠폰 ▲ 글로벌리조트 회사 ‘클럽메드’는 ‘몰디브 카니’ 및 아시아 리조트로 허니문을 떠나는 고객에 한해 전화 예약 시 20만원 할인, 온라인 예약 시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쿠폰의 유효기간은 2월20일부터 4월30일까지다.

또한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서는 총38명에게 까사미아 상품권, 골든듀 ‘아르노’ 커플링, 비핸즈의 청첩장 상품권과 혼수생활쇼핑몰 ‘웨딩 앤 라이프’ 상품권을 비롯해 클럽메드의 숙박권 등 각 브랜드의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2월20일부터 3월31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10일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본인 부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하이킥'으로 알아보는 '연애 스타일'
▶ 이수근 수입 해명 “천억 정도는 벌어야”
▶ 삼성카메라, 이색 카메라 액세서리 눈길
▶ [싱글백과사전] 막힌 변기, 시원하게 뚫는 방법은?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