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보령메디앙스, B&B 식기세정제 출시

2012-02-22 11:51:48

[이송이 기자] 보령메디앙스(대표 최기호)의 ‘B&B’에서 유아 식기류와 이유식의 주재료인 야채, 과일까지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는 안심 식기세정제를 출시했다.

이유식을 시작한 아이에게 조금 더 영양가 높고 안전한 음식을 주고 싶은 것은 모든 엄마들의 똑같은 마음이다. 특히 과일즙을 만들어 주거나, 아이에게 이유식을 만들어 주면서도 과일에 뭍은 농약과 세균, 무심코 닦은 식기에 세제찌꺼기가 남아 면역력 약한 우리 아이의 건강을 해치고 있는 것 아닐까 하는 고민이 많다.

이렇듯 많은 주부들이 현재 젖병세정제 사용 후 다음 단계로 세정력이 뛰어난 일반 주방세제를 사용하고 있으나 ‘성분 및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보령메디앙스 B&B식기세정제는 일반 주방세제와 같은 뛰어난 세정력을 갖추면서 안전성을 높인 특화된 제품이다. 식품첨가물과 FDA 승인 식품세정성분, 모유에 포함된 천연살균성분과 항염, 항산화, 살균효과의 복합허브성분(라벤더, 세이지, 루이보스, 로즈마리, 알로에) 함유로 식기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 표면의 오염물, 세균, 잔류 농약까지 안전하고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이 밖에도 국가 공인기관을 통해 인증 받은 살균력(99.9%), 생분해도(99.8%), 잔류농약테스트, 어류독성테스트를 완료한 피부와 환경에 친화적인 제품이다. 합성향료, 합성착색료, 인산염,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 無첨가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B&B식기세정제는 주방세제와 젖병전용세제의 단점을 보완하고 주부들의 염려를 최대한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면역력 약한 아이들을 위한 특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하이킥'으로 알아보는 '연애 스타일'

▶ 이수근 수입 해명 “천억 정도는 벌어야”
▶ 삼성카메라, 이색 카메라 액세서리 눈길
▶ [싱글백과사전] 막힌 변기, 시원하게 뚫는 방법은?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