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한단계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플러스

2012-03-06 17:33:40

[이송이 기자]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에르고라피도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에르고라피도 플러스(초콜릿브라운)’와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올리브그린, 아쿠아블루)’을 출시했다고 3월6일 밝혔다.

에르고라피도는 2in1 코드리스 스틱 청소기로 강력한 사이클론 방식을 이용하여 일반 청소기 못지않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청소 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또 180도까지 회전하는 파워 노즐과 노즐 앞에 장착된 LED 라이팅 기능은 보이지 않는 곳까지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업그레이드 모델 2종은 기존 에르고라피도가 지닌 강력한 성능과 편리함에 파워와 혁신적인 기술을 더했다.

‘에르고라피도 플러스’는 18V 리튬이온(Li-ion) 배터리를 장착해 4시간 만에 완전히 충전되고 최대 30분 작동시간을 자랑한다. 또한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과 플로어 노즐 간에 진공 상태를 구현하여 완벽한 먼지 제거력을 보여준다.

‘에르고라피도 브러쉬롤클린’은 기존의 에르고라피도 제품에 ‘브러쉬 자동청소 기능(Brush Roll Clean)’을 장착해 유지관리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원 터치 방식의 ‘브러쉬 자동청소 기능’은 청소기 헤드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숨어있던 칼날이 헤드브러쉬의 엉킨 머리카락을 자른 후 자동으로 흡입하는 업계 최초의 혁신적인 특허기술이다.

한편 일렉트로룩스는 '미세먼지 0.00% 캠페인'을 통해 2in1코드리스 청소기 에르고라피도를 사용해 그때 그때 생기는 먼지들을 간편하고 빠르게 제거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이상형과 이루어질 수 없는 이유
▶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도 LTE 된다!
▶ '습관'을 바꾸면 계란형 얼굴이 보인다
▶ [싱글백과사전] 막힌 변기, 시원하게 뚫는 방법은?
▶ 2년 전과 다름없는 자동차 “차라리 장롱면허가 낫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