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프라디아, 브라이덜 페어 개최… 한강을 배경으로 한 선상웨딩의 모든 것

2012-03-16 20:35:51

[전부경 기자] 프라디아 웨딩이 전형적인 장소를 탈피한 컨셉츄얼(Conceptual) 파티웨딩을 모토로 하나의 콘셉트에 맞춰 웨딩 전체를 감각적으로 꾸며주는 웨딩을 제안한다.

프라디아가 2012년 웨딩 트렌드를 소개하는 브라이덜 페어를 3월22일 개최한다.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특별한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웨딩페어는 동시 예식으로 진행되며, 2층 메인홀은 세련된 무대와 조명 연출로 고급스럽고 경건하게 열리며, 고객이 원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자유스러운 파티 웨딩도 가능하다.

프라디아에 따르면 콘셉트에 따른 스타일링, 식 순서에 따라 가장 적합하게 구현되는 화려한 조명과 음향 연출,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연주가 어우러져 하객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자사의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론칭 파티의 요소를 웨딩에 접목시킨 레드 카펫, 댄스 플로어나 바, 포토존 등 파티의 느낌을 강화한 다양한 요소들과 신랑, 신부의 사진과 이름이 제작된 대형 배너를 걸 수 있어 당사자에게나 하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평상시에는 까페&레스토랑으로 운영되는 3층 '디아'에는 이동의 번거로움 없이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 파티, 자연광의 채광 아래서 더욱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연출되는 브라이덜 샤워 등 결혼식과 관계되는 각종 웨딩 파티 상품이 마련되어 있어 식 뿐만이 아닌 결혼식 전반을 축하 받을 수 있도록 신경썼다.

예식을 준비 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안동-낙동강, 3월 '봄맞이 여행' 추천
▶ 이성 유혹하려면? “섹시 OK, 노출은 NO!”
▶ ‘그녀’가 7급 공무원과 헤어지고 만난 남자는?
▶ 갤럭시 S2, 3월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판올림한다
▶ 김남주 효과! ‘넝굴당’ 차윤희 헤어스타일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