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욕실도 이제 맞춤 시대’ 대림바스 ‘바스플랜’ 신제품 2종 출시

2012-03-19 18:28:04

[이송이 기자] 대림바스(사장 이해영)는 3월19일 욕실 토탈 플래닝&케어 서비스 ‘바스플랜(BATH PLAN)’의 신제품인 ‘실속형 1000 센스(Sense)’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스플랜(BATH PLAN)’은 대림바스의 욕실 전문가가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과 욕실 사용패턴을 분석해 최적의 욕실 공간을 제안하는 서비스다.

‘실속형 1000 센스’ 시리즈는 과거 가구당 4인에서 1~2인으로 가구 구성원이 감소함에 따라 저렴한 소형 주택에 대한 선호도가 뚜렷해진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또한 위생도기, 수납장, 타일 등 욕실의 모든 것을 바꾸는데 드는 비용을 낮춰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집은 작아도 욕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커진 만큼 기존 바스플랜 시리즈의 프리미엄급 품격과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결혼, 이사철을 앞두고 리모델링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욕실 B2C 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며 “욕실 개조 시 바스플랜 서비스를 이용하면 제품 발주부터 시공완료까지 1주일 내에 끝낼 수 있고, 사후관리 서비스도 확실해 지속적인 욕실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안동-낙동강, 3월 '봄맞이 여행' 추천
▶ 이성 유혹하려면? “섹시 OK, 노출은 NO!”
▶ ‘그녀’가 7급 공무원과 헤어지고 만난 남자는?
▶ 갤럭시 S2, 3월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판올림한다
▶ 김남주 효과! ‘넝굴당’ 차윤희 헤어스타일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