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LG전자, 일반형 냉장고에도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했다

2012-03-19 11:03:25

[이송이 기자] LG전자가 냉장고 안의 미니 냉장고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한 신개념 일반형 냉장고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공략한다.

‘매직스페이스 LG 냉장고’(모델명: R-B451GZS)는 양문형 냉장고 ‘디오스’에만 있던 ‘매직스페이스’ 공간을 일반형 냉장고에 최초로 적용한 제품이다. ‘2011 디자인 코리아 우수디자인(GOOD DESIGN)’ 대통령상을 수상하며 사용 편의성과 심미적 만족감을 동시에 고려한 고품격 디자인을 입증받기도 했다.

또한 외부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동시에 백색 위주의 기존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했다. 제품 폭도 동급 용량 제품 대비 10% 줄여 좁은 부엌 공간에도 무리 없이 설치하도록 했다.

그 외에도 ▲ 광합성 LED 램프를 적용하여 비타민C 보존 성능을 향상시킨 ‘비타민 LED 야채실’ ▲ 355ml 맥주캔 6개를 동시에 수납하고 한 번에 운반 가능한 ‘무빙 캔 바스켓’ ▲ 보관박스를 기울여 긴 형태의 소스병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이지 바스켓’ 등 기존 일반 냉장고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편의수납공간을 적용했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김정태 한국HA마케팅담당은 “매직스페이스 LG 냉장고는 양문형 냉장고의 고급 사양 및 디자인을 일반 냉장고에 적용해 대중화시킨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한 신개념 제품으로 ‘가전의 명가’ 지위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안동-낙동강, 3월 '봄맞이 여행' 추천
▶ 이성 유혹하려면? “섹시 OK, 노출은 NO!”
▶ ‘그녀’가 7급 공무원과 헤어지고 만난 남자는?
▶ 갤럭시 S2, 3월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판올림한다
▶ 김남주 효과! ‘넝굴당’ 차윤희 헤어스타일이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