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삼성, 버블샷2 드럼세탁기 출시 ‘스마트 기능은 기본, 2개의 강력한 워터샷 기능까지’

2012-03-21 10:42:24

[이송이 기자] 삼성이 ‘버블샷2 드럼세탁기’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버블샷2 드럼세탁기는 세제를 고운 거품으로 만들어 옷감에 빠르게 침투시키는 버블과, 세탁과 헹굼 시 위에서 아래로 강력한 물줄기를 쏘아 주는 워터샷을 통해 세탁력을 높인 제품이다. 버블 세탁 기능에 워터샷을 두 개로 늘려 강한 물줄기로 잘 지워지지 않는 세탁물의 특정 오염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삼성 버블샷2 드럼세탁기는 상황에 따라 알맞게 선택할 수 있는 맞춤 버블세탁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했다. ‘베이비 버블’은 예비 세탁부터 삶음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민감한 아기 옷 세탁에 적합하며 ‘버블 스포츠’ 기능은 등산/스키 등 아웃도어 활동이 잦은 소비자를 위한 특화 코스로 고가의 아웃도어 의류를 손상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삼성 스마트 세탁기’ 앱)으로 제품과 스마트폰을 연결해 여러 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 스마트 세탁기 앱을 이용하면 세탁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어 집 밖에서도 세탁기를 동작시키고 코스 선택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전무는 “버블샷2는 삼성전자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버블세탁 방식에 국내 최초로 2개의 워터샷을 적용해 세탁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으로 소비자 편의를 강화한 제품”이라며 “매년 진화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똑똑하게 세탁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3월 '봄맞이 여행' 추천
▶ 이성 유혹하려면? “섹시 OK, 노출은 NO!”
▶ ‘그녀’가 7급 공무원과 헤어지고 만난 남자는?
▶ 김남주 효과! ‘넝굴당’ 차윤희 헤어스타일이 ‘뜬다’
▶ 갤럭시 S2, 3월 중 아이스크림샌드위치 판올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