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3단계로 청소를 한번에” 필립스 진공청소리 ‘아쿠아트리오’ 출시

2012-04-03 16:28:13

[라이프팀] 필립스전자가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하는 미세먼지 0%의 아쿠아 시스템 청소기 ‘아쿠아트리오(FC7070)’를 출시했다고 4월3일 밝혔다.

필립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쿠아트리오는 기존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진공 청소의 기능에 아쿠아 청소 시스템을 더했다. 이에 끈적이는 오물, 얼룩 등을 닦아주는 물걸레 청소 기능 및 건조 기능을 갖춰 청소를 한 번에 쉽고 간편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의 기술 핵심은 1분에 6,700번 회전하는 초고속 극세사 듀얼 브러시에 의한 3단계 아쿠아 청소 시스템이다. 청소기 앞 쪽에 장착된 첫 번째 습식 극세사 롤러브러시가 고속 회전하며 바닥의 먼지는 물론 액체 얼룩을 닦아낸다. 이후 청소기 내부의 진공 모터가 고속 회전 상태의 브러시에서 튕겨 나오는 오물을 흡입해 배수통으로 이동시킨다.

마지막으로 보조 롤러 브러시가 지나가면서 바닥의 물기를 자국 없이 말끔히 제거한다. 청소 후 흡착된 오물은 물과 함께 강력한 흡입력을 통해 배수 탱크로 이동하여 미세먼지 0%의 청정공기만 분리, 배출되며 별도의 배기 필터가 전혀 필요 없다.

필립스 아쿠아트리오는 자칫 세척이 번거로울 수 있는 롤러 브러시에 물과 함께 고속 회전하는 자가 세척 기능을 더해 브러시에 먼지나 머리카락이 엉기지 않고 분리된다. 핸들 아래 달린 LED 알람 램프를 통해 물탱크의 급수와 배수시기를 자동 표시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와인 ‘잔’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
▶ 첫 월급 쓰임새 “남녀가 이렇게 다르다니”
▶ 신형 싼타페 돌풍…계약 첫 날 3천대 돌파!
▶ “이효리차 여전히 강세” 경차 시장에 女心 바람
▶ 여 50%, 웨딩드레스보다 신혼집에 더 집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