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에스갤러리, 신년맞이 홈리빙 기프트 박스 제안

2014-01-29 18:38:19

[라이프팀] 홈데코&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S-gallery)는 2014년 새해를 맞아 실속파들을 위한 홈리빙 기프트 박스를 제안한다. 에스갤러리(S-gallery)의 기프트 박스는 웨딩, 집들이, 베이비샤워, 신년 홈파티 등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전세계 다양한 리빙 소품들을 원하는 가격대에 맞춰 실속 있게 선택해 담을 수 있다.

먼저 영국을 대표하는 국민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와 세계적인 디자인 장인 Robin Levien이 기획한 포르투갈의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스타베르데(COSTAVERDE)의 제품들을 2만원대 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스타베르데(COSTAVERDE)는 순백의 도자기 특유의 깨끗하고 심플함이 특징으로 제품 하나하나 각기 다른 SHAPE의 아름다움이 있어 담는 요리에 따라 다양한 MIX&MATCH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밀레피오리(Millefiori)의 아로마 제품들과 세계적인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레스(LAUNDRESS)의 프리미엄 세제와 다양한 욕실 소품들을 3만원대 부터 실속 있게 구성할 수 있다. 뉴욕에서온 런드레스(LAUNDRESS)는 방부제와 화학 유화제가 포함되지 않은 천연 식물성 세제와 패브릭 케어 브랜드로 민감한 피부의 아이를 둔 가정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디자인 그룹 (주)에스디어소시에이션(대표 하이경)이 전개하는 에스갤러리(S-gallery) 송파점은 압구정 본점과 미사리 전시장에 이은 3번째 홈데코 전시장으로 오브제 조명부터 디자인가구, 그리고 실속 있는 홈데코 소품 등 공간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1층부터 5층까지 테마별 섹션에 따라 다양한 컨셉의 공간연출을 만나볼 수 있는데 인테리어 가구부터 패브릭 제품들, 그리고 오브제조명과 실속 있는 생활소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에스갤러리(S-gallery)가 제안하는 리빙 기프트박스는 송파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