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미(美)의 카리스마 '잇코(IKKO)'의 제주 이야기

김희정 기자
2009-06-15 21:25:55

한국관광공사는 제주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제주 홍보 웹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국관광공사는 일본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제주관광공사와 공동으로 한국 관광명예홍보대사 잇코(IKKO)가 참여하는 ‘제주 홍보 웹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동 프로모션은 잇코와 함께 일본의 ‘유명 사진작가 시모코시 하루키’가 함께 참여한다.

한류 비즈니스와 인바운드 관광 분야의 가장 큰 마켓인 일본 시장을 타깃으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잇코(IKKO)는 제주 관광지를 구석구석 돌아보게 된다.

세계 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을 비롯한 유채꽃 밭, 제주 올레길 등 자연과 리조트 관광지로써의 제주의 매력을 직접 보여준다. 또한 제주도의 유명한 드라마 촬영지 및 쇼핑지, 제주 먹을거리 등을 자세한 사진과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일본인들에게 한국을 널리 알리고 있는 “잇코(IKKO) 효과”의 ‘제주 버전’인 셈이다.

한국관광공사 권병전 일본 팀장은 “일본 여성층을 사로잡고 있는 한국 관광명예홍보대사 잇코(IKKO)가 참여한 이번 제주 웹프로모션을 계기로, 서울뿐만 아니라 제주의 관광 매력을 경험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인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동 프로모션은 한국관광공사의 관광정보포털사이트(http:/www.visitkorea.or.kr) 및 제주관광공사(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 잇코 스타일(http:/ikkostyle.jp), 한국관광홍보사이트(http:/www.k-story.co.kr)에서 오늘(6월1일)부터 진행되며, 상기 사이트를 통해 제주를 방문하는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국제선 왕복항공권 및 기념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된다. (자료제공: 한국관광공사)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