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와인인삼트레인’으로 춘천 완전정복

김희정 기자
2009-07-30 16:48:18

내달부터 와인인삼트레인의 경춘선 운행으로 춘천행 주말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지난 2006년부터 서울~영동 구간을 인기리 운행(화·금·토)되던 와인인삼트레인을 ‘춘천으로 가는 와인인삼트레인’이라는 이름으로 7월19일부터 매주 일요일마다 서울~남춘천 구간에 추가 운행한다고 밝혔다.

‘춘천으로 가는 와인인삼트레인’은 수도권지역 주말 나들이객에게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춘천행 와인인삼트레인은 매주 일요일 서울역을 오전 9시20분 출발해 청량리역(9:45)과 성북역(9:56)을 경유, 남춘천역에 11시 50분 도착해, 춘천지역 자유 관광 후 다시 서울역에 오후 7시에 돌아오는 당일코스 여행이다.

여행객들은 열차 내 와인강좌, 레크리에이션, 와인 시음, 음악 감상 등 와인인삼트레인의 고유한 이벤트를 즐긴 후, 경춘선 가평·강촌·남춘역에 내려 남이섬, 강촌유원지, 소양호 등 주변 관광지를 자유롭게 둘러본다. 특히, 춘천의 명물 닭갈비와 막국수도 자유롭게 맛볼 수도 있다.

한편, 와인인삼트레인은 와인객차 2량(레드와인, 화이트와인)과 인삼객차 2량(인삼, 약초)으로 편성돼 총 172명(4인석 또는 2인석)이 승차할 수 있다.

상품가격은 성인기준 왕복 3만원이며, 티켓은 수도권지역 철도역에서 판매된다.
(출처: 한국철도공사)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화제뉴스 1

휴가철 솔로가
좋은 이유는?





화제뉴스 2

장소에 맞는
비키니 선택하기





화제뉴스 3

주얼리로 완벽한
비치룩 완성하기






▶ 마이클 잭슨 시신 일반인에게 공개!
▶ 휴가철 솔로가 좋은 이유는?
▶ 체형 결점을 보완해 주는 비키니 스타일링
▶ 올 여름은 '쇼트' 점프수트가 대세!
▶ '애인 얼굴' 미리 점칠 수 있다?
▶ 남자들은 여자의 속눈썹에 반하는거 알아?
▶ 스모키 메이크업 제대로 알고 하자!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