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의 중심에서 ‘진짜 싱가포르’ 경험하기

2015-02-03 10:39:16

[장수정 기자] 오차드 로드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고 있는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는 탁월한 서비스와 싱가포르 유명 쇼핑 지구의 중심이라는 좋은 입지로 안목 있는 세계의 여행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는 오차드 전철역과 서머셋 전철역에서 각각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걸어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싱가포르 최고의 의료 시설이 있다.


1,07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자랑하는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 모든 객실은 편안함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고층 객실에서는 도시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무료 와이파이는 물론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레스토랑 예약, 주문형 영화 시스템, 실시간 항공편 현황 체크 등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이 완비되어 있다.

호텔의 유명 레스토랑에는 언제나 사랑받는 채터박스(Chatterbox)가 있다. 전설적인 만다린 치킨 라이스가 탄생한 곳이기도 하다. 1971년 오픈한 이래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만다린 치킨 라이스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현지 음식이 되었고, 싱가포르인과 외국인들에게 열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 주변에 있는 싱가포르의 유명한 쇼핑몰에는 파라곤, 타카시마야, 이온 오차드 등이 있다. 게다가 럭셔리한 패션 브랜드와 부티크 식당이 있는 4층의 편안한 쇼핑 천국 만다린 갤러리가 바로 호텔 내에 있다.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의 투숙객들은 어느 곳에서도 찾을 수 없으며, 모든 것을 아우르는 쇼핑과 다이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는 아시아 퍼시픽 호텔 어워드(Asia Pacific Hotel Awards) 2013-2014에서 싱가포르 베스트 호텔(Best Hotel-Singapore)과 아시아 태평양 베스트 호텔(Best Hotel-Asia Pacific)로 선정되었으며 제 24회 애뉴얼 TTG 트래블 어워드 2013(24th Annual TTG Travel Awards 2013)에서 싱가포르 베스트 시티 호텔(Best Hotel-Singapore)로 선정되었다.
한편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의 다양한 편의시설과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다린 오차드는 국내에도 세워질 계획이다.(사진출처: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