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루스톤 빌라앤호텔,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호텔 등극

2015-05-12 13:50:19

[bnt뉴스 조윤정 기자] 제주 루스톤 빌라앤호텔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루스톤 빌라앤호텔이 2015년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대상 풀빌라 부문과 소비자만족지수 풀빌라&호텔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루스톤 빌라앤호텔은 해안 풍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애월 해안로에 위치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곳이다. 아울러 이곳은 겨울에도 수영이 가능한 공용 온수풀장과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갖춰, 진정한 휴양을 누리고자 하는 유명 연예인들의 힐링 장소로 애용되면서 핫플레이스로 통하게 됐다.

여러 이유 덕에 루스톤 빌라앤호텔은 이미 방송을 통해 몇 차례 소개된 바 있다. MBC 드라마 ‘내 생애 봄날’과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SBS 예능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MBC MUSIC 예능프로그램 ‘에일리&엠버의 어느 멋진 날’, MBC every1 ‘천생연분 리턴즈’ 등 많은 프로그램의 배경지로 등장했다.

이러한 루스톤 빌라앤호텔이 풀빌라 부문에서 2014년 매경닷컴 브랜드대상 수상에 이어 이번년도 소비자만족지수 1위와 국가소비자 중심 브랜드대상을 차지한 것. 이는 방송 및 언론 매체와 유명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루스톤빌라앤호텔에 높은 관심과 만족도를 보인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단기간에 국내를 대표하는 호텔로 성장한 루스톤 빌라앤호텔은 중국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 C-Trip과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국제 호텔로 발돋움하고 있다. (사진출처: 루스톤빌라앤호텔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