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끼플러스, 해시태그로 위치 이동 가능한 신개념 일정관리 앱 ‘#다이어리’ 출시

2015-07-17 14:17:46
[라이프팀] 끼플러스(대표 오인환)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일정과 메모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달력 앱 ‘#다이어리(해시태그 다이어리)’를 선보여 화제다.

안드로이드 마켓과 아이폰 앱 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끼플러스의 해시태그 다이어리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아이폰 이용자들만 느낄 수 있는 디테일한 효과를 선보이고자 게임엔진을 이용해 개발되었다.

더불어 기존 일정관리, 달력 앱의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하고 필요한 기능 만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

이에 끼플러스의 오인환 대표는 “한 화면에서 월, 주, 일의 일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으며, 바뀐 일정만 클릭하여 다른 날짜로 병합이 가능하다”며 “이외에도 대소 분류를 통해 메뉴를 폴더별로 관리하는 기능이 제공된 #다이어리는 해시태그를 사용해 글의 위치가 자유롭게 이동되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리는 이용자들에게 일정과 개성을 담은 나만의 다이어리를 선사 할 예정이다. 또한 보다 간편하게 자신의 일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출처: 끼플러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