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특급호텔의 다양한 할로윈 프로그램!

2015-10-12 18:53:33

[이유리 기자] 할로윈 시즌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이색적인 할로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캠핑존 키즈 이벤트부터 성인들만의 특별한 할로윈 파티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의 할로윈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할로윈 맞이 온 가족 축제 ‘Trick or Treat!’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세계적 축제 중 하나인 할로윈을 맞아 10월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캠핑존 이용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비롯하여 호텔 곳곳 다채로운 소품을 활용해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본관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워커힐 더뷔페’와 1층에 위치한 고메샵 ‘디델리’, 제이드가든에 위치한 캠핑존 ‘캠핑 인 더 시티’에 호텔 조리장이 완성한 수제 할로윈 케이크 및 디저트를 전시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도심 속 이색 체험을 선사하는 야외 캠핑존 ‘캠핑 인 더 시티’에서는 29일부터 사흘간 캠핑존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할로윈 사탕을 증정하며 할로윈 키즈 코스튬을 대여한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할로윈 소품으로 장식된 인디언 텐트를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캠핑존 공간 한편에는 할로윈 케이크를 전시해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희망하는 어린이에 한해서는 직원의 인솔 하에 호텔 로비 공간에서 할로윈 대표 이벤트 ‘트릭 오어 트릿’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캠핑존에서 로비 공간으로 이어지는 할로윈 분위기는 ‘워커힐 더뷔페’와 ‘더델리’ 내 할로윈 디저트 전시를 통해 한층 고조된다. 달콤한 단호박 크림, 초코칩, 블루베리 등으로 만든 앙증맞은 할로윈 컵케이크, 쿠키류는 꼬마 유령 및 검은 고양이 등 불운을 가져온다고 전해지는 소재들을 주제로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전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할로윈 키즈 파티 개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10월31일 어린이를 위한 ‘할로윈 키즈 파티’를 개최한다. 오전 11시와 오후 3시30분 2회 진행되며 원하는 시가에 예약해 참석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할로윈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메인 무대와 여러 개 작은 부스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무대에서는 키즈 파티 전문가와 함께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하며 각 부스에서는 호박 릴레이 게임, 마녀의 쿠킹 클래스 등이 진행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할로윈 케이크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델리 아마도르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10월23일부터 약 일주일간 스파이더 케이크, 펌킨 쿠키 등 베이커리류 4종과 할로윈 데이 파티용품 8종을 판매한다.

36년 경력의 박규봉 파티시에의 지휘 아래 출시된 4종의 베이커리는 각 할로윈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어졌다. 이와 함께 가면과 망토 세트 등 할로윈 데이를 만끽할 수 있는 파티용품도 판매한다. (사진출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그랜드 하얏트 인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