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해줄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2015-11-26 14:30:36

[김윤정 기자] 길게만 느껴지던 한 해도 벌써 달력 한 장만을 남겨두고 있다. 추위에 옷을 더 여미는 계절이지만 길거리에 울려 퍼지는 캐롤과 북적거리는 사람들 덕에 12월은 늘 특별하게 다가온다.

이처럼 새롭게 다가올 날들에 대한 설렘도 있지만 1년을 돌아보면 여러 후회들이 옷깃을 잡아 잠시 서글퍼지기도 한다. 특히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소홀했던 게 더욱 마음에 걸릴 터.

가족, 연인 혹은 가까운 친구들과 못다한 회포를 풀 수 있도록 국내 프리미엄 호텔들이 다양한 연말 패키지를 마련했다. 12월 막바지를 특별하게 장식해 줄 프로그램에 주목해 보자.

1.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 ‘휘바 요울루아’ 패키지


서울에 진짜 ‘산타클로스’가 찾아온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는 12월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클로스 마을의 공식 산타가 방문할 예정.

특히 휘바 요울루아 패키지 이용객 중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산타클로스가 직접 선물꾸러미를 매고 객실에 등장해 꿈에서만 그리던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객실에는 오리지널 산타 캐빈과 북유럽 침엽수림향의 배스 파우더, 크리스마스 케이크가 준비 될 예정으로 마치 핀란드 산타 마을로 여행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 롯데 호텔 서울 – ‘메이크 유어 위시 홀리데이’ 패키지


롯데 호텔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메이크 유어 위시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 고객 중 1명을 선정하여 리무진 픽업, 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롯데 호텔의 주니어 스위트 클럽 1박 투숙권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미슐랭 쓰리스타에 빛나는 셰프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 근사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식사권도 제공된다.

모든 룸 패키지에 씨엘블루 크리스마스 리스와 델리카한스 케이크가 증정되어 연말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다. 또한 니치 향수로 유명한 딥디크 룸 스프레이 또는 향수 교환권도 증정되니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3. 서울 신라호텔 - ‘윈터 셀레브레이션’ 패키지


신라호텔의 최상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2월18일부터 31일까지 송년파티가 열릴 예정. 조용하고 아늑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윈터 셀레브레이션’ 패키지에 주목할 것.

객실과 파티 입장권, 어번 아일랜드 릴렉세이션 존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된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티에 참석이 가능하다.

‘윈터 셀레브레이션 파티’는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열리며 다채로운 와인과 육류, 해산물, 치즈 등 와인과 어울리는 음식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또한 파티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럴과 로맨틱한 재즈 라이브 공연이 연말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만든다.
(사진출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롯데호텔 서울,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