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연인과 함께하는 온라인 데이트

김희정 기자
2009-06-15 21:25:47
엔씨소프트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에서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6월 한 달 간 커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월2일부터 18일까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함께 ‘우리 이렇게 만났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플과 관련된 사연을 러브비트 게시판에 댓글로 올려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열 쌍의 커플에게 함께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김종욱 찾기’ 공연 초대권 2매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용권 2매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6월10일부터 27일까지는 커플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러브비트 PPL(Party People Lovebeat) 파티’를 연다. ‘러브비트 PPL 파티’는 6월10일부터 23일까지 온라인 신청 기간을 거쳐 6월20일(토)과 27일(토) 이틀간, 총 4군데의 지정 PC방에서 열리게 된다.

‘러브비트 PPL 파티’는 러브비트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커플 대상으로 진행되는 '환상의 커플전', 여성유저 중심의 '미녀들의 배틀' 등 다양한 파티 모드로 진행된다. 입상자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립글로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지난 달 추가된 신규 미션인 ‘스타스토리’, ‘연애시대’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미션 ‘스타스토리’는 평범한 주인공이 스타로 커가는 과정을, 연애시대는 주인공의 3가지 연애스토리를 풀어가는 과정을 그렸다. 해당 미션모드를 클리어하고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러브비트’는 현재 빠른 최신 음원 업데이트와 함께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2,000여 가지의 패션 아이템을 서비스 중에 있으며, 각종 커뮤니티 기능성 아이템을 추가하는 등 활발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자료제공: 러브비트)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