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파이터 '추성훈'과 함께 하는 전율의 한방

김희정 기자
2009-06-15 21:23:44

트리니티 온라인, 6월11일 Pre OBT 확정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공식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구름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혼에서 개발하는 3D 횡스크롤 액션 RPG ‘트리니티 온라인’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6월11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트리니티 온라인’은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그리고 깊이 있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3D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이미 3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을 인정받은 ‘트리니티 온라인’은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에 스킬, 아이템 등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해 액션 RPG의 선두주자로 도약할 계획이다.
특히 평소 한국인임을 자부하는 추성훈 선수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한국형 액션 RPG를 표방하는 ‘트리니티 온라인’의 게임성에 힘을 싣고 있다.

홍보 모델로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 발탁해 액션성 강화
한국인의 액션 RPG를 표방하는 ‘트리니티 온라인’이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앞장세워 사전 공개 테스트(Pre OBT)의 힘찬 시동을 걸었다.

추성훈 선수의 강인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와 ‘트리니티 온라인’의 화려하고 호쾌한 액션이 맞물려 게임 안팎으로 액션게임의 진수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는 ‘트리니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rinity.goorm.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Chief Marketing Officer)은 “리얼 액션을 표방하는 ‘트리니티 온라인’과 강인한 파이터의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추성훈이 만나 가장 한국적인 액션 RPG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를 통해 무한 액션의 진수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니티 온라인’은 사전 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추성훈과 함께 한 트리니티 온라인 CF현장 퍼트리기’ 이벤트와 ‘손 끝에서 오는 재미, 코인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료제공: 구름인터렉티브)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