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뉴 아우디 A5 스포츠백, '골든 스티어링 휠' 수상!

2009-11-13 15:09:42

‘뉴 아우디 A5 스포츠백’ 모델이 그 해의 최고 자동차에게 주어지는 ‘골든 스티어링 휠’을 수상했다.

골든 스티어링 휠은 독일의 유력 주간지‘ 빌트 암 손탁(Bild am Sonntag)’이 1975년부터 부문별로 그 해의 최고의 신차를 선정해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오피니언 리더, 기술전문가, 전문 레이서, 랠리 선수 등으로 구성된 심사단의 투표로 수상 차량이 결정된다.

올해 중형차 부문에서 골든 스티어링 휠을 수상한 뉴 아우디 A5 스포츠백은 쿠페의 우아함과 세단의 안락함, 스테이션 왜건의 실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에서 패밀리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것이 장점.

이번 선정에서 뉴 아우디 A5 스포츠백은 폭발적인 가속, 세련되고 우아한 내외부 디자인, 편안한 운전, 높은 감성 품질과 완성 등 거의 모든 부문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아우디는 올해 뉴 A5 스포츠백의 골든 스티어링 휠 수상으로 올해까지 34년 간 총 18회의 골든 스티어링 휠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아우디의 베스트셀링 모델 중에는 A6(2004년), Q7(2005년), A4(2007년), Q5(2008년) 등의 모델이 그 해 해당 부문에서 골든 스티어링 휠을 수상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향수'는 생리하기전에 사야 한다?
▶ 제46회 대종상영화제, 그 영광은 신기전-김명민-수애에게
▶ 맞선 본 현영, 심현보와 열애? "사실무근"
▶ 홍수현, 육감 몸매로 대상종영화제 평정
▶ 이유리 스타화보, 도발적 섹시미 '파격 그 자체'
▶ '미남이시네요' 정용화, 김현중 잇는 귀공자 매력남
▶ 빼빼로데이, 남 38% “빼빼로 살 계획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