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포토]모델 이선진 "오늘은 나도 심사위원"

조성희 기자
2009-06-22 20:08:01

6월21일 오후7시 용산 아이파크몰 야외 무대에서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GTV(대표 경규환),BNT뉴스가 공동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한 '2009 코리아 미즈모델 선발대회'가 열렸다.

'2009 코리아 미즈모델 선발대회'는 국내최고의 기혼자(주부)모델을 뽑는 유일한 행사. 두달여 기간동안 900여명의 주부가 참가신청을 내고 최종적으로 33명 모델들이 선발되었다.

두시간 반 동안 진행된 대회 결과 설재영(진), 강희진(선), 정보연(미),등이 진,선,미를 수상하고 한보람(포토제닉상), 진소연(우정상), 정호선(패션부문상), 정희정(뷰티부문상), 구미자(인기상) 등 모두 8명의 후보가 수상하였다.

한편 콘테스트에 참가한 주부들 중에는 40대 여성을 비롯해 안면장애를 가졌던 후보와 개인 우울증이 있었으나 대회에 참가하면서 상태가 호전된 후보 등이 있었다.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은“여성의 사회활동의 재정립을 통해 기혼여성들의 사회적 참여도와 기여도를 높이는 목적으로 이번 행사를 주최하게 되었습니다.”라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이 프로비젼, 오라클 코스메틱, BBF 다이어트 HCA, 다이어트 웨어 (주)셀지움, 디올 클리닉, 파크에비뉴 치과, DHC코리아, 미에로뷰티 엔, 하이트 S맥주에서 후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성희 기자 ssyong@bntnews.co.kr

▶ 평범한 비키니 스타일은 싫어!
▶ 손목이 굵다면 뱅글 한번 어때?
▶ 여름 컬러 '블루'로 스타일 연출하기
▶ Choice! 애프터드레스 스타일링
▶ 김민선, 이시영의 섹시 포인트는?
▶ 눈썹은 인상을 좌우해!
▶ 하체의 저주를 풀어 줄 5가지 팁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