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생각대로 T-2019년’편 개시

김희정 기자
2009-07-01 17:52:58

최근 연예계에 결혼·연애소식 등 핑크빛 무드가 감도는 가운데, 지난 해 ‘되고송’을 불러서 단숨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배우 최다니엘이 여자 친구와 함께 돌아왔다. 최근 비바걸로 부상하며 드라마는 물론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이민정이 그 주인공. 그 둘의 신세대 연애 노하우가 브라운관을 통해 공개된다.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는 26일부터 최다니엘과 이민정이 커플로 등장하는 ‘생각대로T-2019년’편을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생각대로T-2019년’은 가까운 미래 실생활 속에서 실현되면 좋을 법한 상상의 T모바일 서비스를 최다니엘과 이민정 커플의 연애 에피소드로 풀어낸 것이다.

SK텔레콤 마케팅 담당자는 “T가 고객들 곁에서 언제나 함께하며 고객의 일상을 보다 윤택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모바일 서비스 브랜드가 되겠다는 철학을 전하고자 금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전한다.

2019년 휴대폰으로 용접을 하는 최다니엘과 종아리 제모를 하는 이민정. 독특한 그들은 실생활에서 T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색다른 연애비법으로 사랑을 키운다. 모바일 티켓전송, 모바일 공기정화, 모바일 치한퇴치, 모바일 바람기퇴치, 모바일 장미꽃 전송 서비스 등 휴대폰으로 일상의 모든 것을 해결한다.


영화를 볼 때는 티켓을 예매하고 남자친구가 방귀를 뀌면 재빨리 냄새를 제거해주는 방향제로. 버스에서 치한을 만나면 모바일 전기충격으로 해결하고, 그 사이 다른 여자에게 작업 거는 남자친구를 전화 한 통으로 속 시원히 응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찬란한 유산' 한효주 패션 따라잡기
▶ 올 여름은 '쇼트' 점프수트가 대세!
▶ 공주만 쓰는 모자라고?
▶ 네티즌 "원나잇이 가장 에로틱해"
▶ 진정한 "화장발"은 베이스 메이크업이 좌우해!
▶ 연인사이, 남자가 먼저 사과하는 게 당연하다?
★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