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19일 ‘2009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개최

김희정 기자
2009-07-10 09:39:30

‘2009 던전앤파이터(던파) 페스티벌’이 7월19일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개최된다.

던파 단독 오프라인 이벤트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07 던파 페스티벌’, ‘2008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에 이은 세 번째 행사로, 변함없이 던파를 사랑하는 유저들의 전폭적인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계획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하반기 특별 업데이트 내용이 최초로 공개될 계획이어서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온게임넷 던파 리그의 메인 MC인 성승헌 캐스터와 최고 인기 레이싱 모델 구지성씨가 메인 MC를 맡을 예정이며, 소녀시대, MC몽, 애프터스쿨, 아이유 등 인기 가수들이 참석하여 축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중일 3개국 게임대회를 위한 한국 대표 선발전, 던파 장학퀴즈, 퀘스트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던파 넷북, 던파 피규어, 세라 쿠폰까지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2009 던파 페스티벌’은 보다 많은 유저들이 행사장을 찾을 수 있도록 오전과 오후, 두 타임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행사장을 찾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당일 인터넷 방송국 아프리카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또한 케이블 게임채널 온게임넷에 특별 편성되어 오는 24일 오후 4시30분부터 90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던파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2007년 코엑스에서 개최되었던 페스티벌의 경우 3만 명이 넘는 유저들이 행사장을 찾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2007년 12월 30일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개최된 페스티벌은 3만명의 유저들이 행사장을 찾아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게임 속의 던파 마을을 오프라인으로 그대로 옮겨 행사장을 찾은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2008년 개발 일정이 최초로 공개되기도 하였다. 또한, 소녀시대, 노브레인, 던파 OST를 부른 최현아씨 등 다양한 축하공연도 진행되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화제뉴스 1

섹시한 '가슴골'을
만들자!






화제뉴스 2

남자친구의
속옷을 탐내다






화제뉴스 3

탄탄한 내천'川'자
복부 만들기





▶ 드라마 속 ‘싱글남’ 패션 스타일 엿보기
▶ 장마철 비~ 우리에겐 패션소재일 뿐

▶ 섹시한 '가슴골'을 만들자!
▶ 패리스 힐튼 "악녀 본색을 드러내다"
▶ 색기 있어 보인다? ‘남 OK! 여 불쾌’
▶ 우리에게 맞는 ‘피임법’은 따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