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이지 디카, 파인픽스 ‘A170’ 출시

김희정 기자
2009-08-12 16:49:02

복잡한 기능 대신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편의를 높인 ‘이지 디카’ 파인픽스 ‘A170’이 출시된다.

후지 파인픽스 ‘A170’은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디카 초보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보급형 라인업 A시리즈의 최신작으로 1,020만 고화소에 디테일한 클로즈업이 가능한 광학 3배줌을 채택했다.

또 얼굴인식 기능인 ‘얼짱나비’ 기능을 탑재해 인물이 돋보이는 사진촬영이 가능하게 됐다. 카메라가 장면에 맞게 인물, 풍경, 야경, 접사 등 다양한 모드를 자동으로 선택. 노출과, 초점, 감도와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자동장면인식(SR AUTO) 기능으로 디카 초보자도 손쉽게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장의 사진을 연속으로 촬영해 자동으로 저장해주는 파노라마 촬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손 떨림 및 피사체의 움직임까지 예방해주는 흔들림방지 기능을 지원해 피사체는 물론 배경의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살리는 순간 포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LCD 액정을 통해 한 번에 100개의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 썸네일 뷰 기능으로 사진 확인 및 감상이 편하다. 더불어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알카라인 AA배터리를 사용하므로 배터리 충전의 압박이 없는 것 또한 장점이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가격은 10만 원대. (자료제공: 한국후지필름)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파격적인 '잔다르크 모히칸' 스타일 본 적 있니?
▶ '반 묶음' 헤어 스타일 은 여성스러워~!
▶ 수 많은 스타들과 함께해 온 '이경민'을 말하다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남자, 결혼자금 5천만 원 “뉘집 개이름?”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