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벤츠, 'The new generation S-Class' 출시

김희정 기자
2009-08-12 16:49:1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세단으로 각광받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쉽 모델 ‘The new generation S-Class’를 새롭게 출시한다.

‘The new generation S-Class’는 S-Class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뛰어난 안전성과 한층 더 편안해진 승차감을 선보인다. 더불어 최고 수준의 에어로다이나믹을 실현한 역동적인 디자인과 앞선 혁신적 기술,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편의장치들을 광범위하게 적용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The new generation S-Class’는 S-Class의 자동차 공학의 첨단과 혁신을 향상시킨 새로운 기술이 장착되었다. 장시간 운전으로 집중력이 저하되는 운전자에게 경고를 보내는 주의 어시스트, 더 업그레이드된 커맨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각기 다른 내용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분할 화면, 고속 주행을 더욱 안전하게 해주는 주행 보조기능 패키지 등이 장착되어 최고의 세단의 명성에 맞는 탁월한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선보인다.



‘The new generation S-Class’는 3.5리터 V6형 엔진 탑재한 S 350 L과 5.5 리터 V8형 엔진을 탑재한 S 500 L 두 가지 모델로 먼저 선보인다. The new generation S 500 L에는 분할 화면 (SPLITVIEW)과 주행 보조기능 패키지 (Driving Assistance Package) 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The new generation S 350 L에는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The new generation S 350L이 1억3천9백9십만 원(부가세포함)이며, The new generation S 500 L이1억9천 9십만 원(부가세포함)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김태희 치마바지’ 있어요?
▶ 선글라스로 자신감 200% 충전하기!
▶ 가인의 스킨십 노하우는 ‘야동’?
▶ 애인의 동거 제안, 할까 말까?
▶ 남자, 결혼자금 5천만 원 “뉘집 개이름?”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