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엄지로 경품받자!

이선영 기자
2009-08-31 11:57:31

KT는 국내 유일의 모바일 게임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제7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을 8월 3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10월 19일까지 50일간 진행되며 올해 7번째를 맞이하는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은 전략 RPG, 보드게임, 아케이드 게임 등 5개의 네트워크 게임과 13개의 싱글 게임을 합한 총 18개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KT 휴대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회 참여 방법은 휴대폰에서 ‘**4455 + 쇼 인터넷(혹은 매직엔) 버튼’을 눌러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한 후 메뉴에 있는 랭킹등록을 확인하면 자동으로 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자신이 참여한 게임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하기만 해도 외식교환권, 음료·아이스크림 교환권, 무료게임 등의 경품이 100% 제공된다.

또한 18개 게임 종목별로 1위부터 8위까지 순위에 오른 참가자들을 위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넷북, 즉석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한편, KT는 개인전의 형태를 띤 오프라인 게임 대회, 모바일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등 모바일 게임족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KT 개인고객부문 무선포털사업담당 윤기영 상무는 "언제 어디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 증대는 물론, 모바일 게임사들과의 공동 행사 형태로 국내 모바일 게임 산업의 발전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4455+쇼 또는 매직엔) 또는 유선사이트 ‘지팡(www.g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이선영 기자 goodluck@bntnews.co.kr

▶ 올 가을, 연령대에 맞는 골프웨어 스타일링
▶ '직장 내 꼴불견 옷차림女' 내가 될 수도 있다?!
▶ 황정음 쇼핑몰 논란 "진짜야, 가짜야?"
▶ 죽을 것 같은 ‘생리통’ 죽이는 법!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