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소셜커머스 90% ‘파격할인’… 싹쓰리닷컴 창고 대방출!

2011-01-26 17:19:37

[라이프팀] 소셜커머스로 시작된 유통업계의 가격 파괴 바람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얼마 전 화제가 됐던 이마트 피자와 롯데마트 통큰치킨에 이어 소셜커머스들의 가격 전쟁 또한 치열해지고 있다. 이에 득을 보는 건 단연 소비자들, 소비자들은 점점 더 소셜커머스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며 좋은 조건의 상품을 찾아다니고 있다.

여성의류 전문 소셜커머스 싹쓰리닷컴(www.ssac3.com) 또한 이번 설을 앞두고 주목해야 할 곳이다. 1월6일 시작된 창고 대방출 행사는 다시 한 번 유통업계에 가격 파괴 이슈를 일으키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제품을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창고대방출 행사는 ny96, EnC, A6, XIX 네티션 4대 브랜드 의류를 4일간 90% 할인하는 행사로 겨울 아우터를 비롯한 패딩, 팬츠 등 여성 브랜드 의류 300점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2~3만 원대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싹쓰리닷컴은 항시 유명 브랜드 제품을 70%이상 저렴하게 판매하는 여성 브랜드 의류 쇼핑몰로, 일정 기간 동안 3가지 상품을 86% 이상 할인해 판매하는 파격할인 서비스를 선보여 나날이 인기가 상승 중이다.

한편 여성 브랜드 의류의 90% 할인 창고이 유통업계에는 어떠한 파장을 가져올지 소셜 미디어의 귀추에 주목해본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최면 다이어트' 요요현상 없애고, 성공률 ↑
▶ 2011 ‘반값 할인’ 열풍… 명절 선물도 반값으로 해결?
▶ 설연휴, 뻔뻔한 IT제품으로 더욱 즐겁게!
▶ 2011년, 유행할 ‘예물’ 트렌드는?
▶ 겨울철 디지털카메라 관리 Tip!
[이벤트] 이태리 명품 보르보네제 '명품 백'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