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화이트데이, 색다른 '핫 플레이스'를 찾아라!

2014-11-19 02:03:28
[김희정 기자] 얼마 남지 않은 ‘화이트데이’를 대비해 색다른 이벤트를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연인들에게 추천하는 색다른 장소를 소개한다.

색다른 데이트를 위한 핫 플레이스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복합문화쇼핑몰 가든파이브는 영화관, 도심형 백화점, 각종 쇼핑 매장, 스파 등이 있어 집약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가든파이브 중앙광장 상부에는 돔형 구조물인 스카이파라솔 LED조명이 설치돼 있어, 야간에 방문하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다.

스파스타에서는 호텔식 커플 마사지 및 전신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스파 등을 연인들끼리 이용할 수 있다. 예약 시 고백 문구를 미리 말해두면, 여자친구가 스파에 들어가기 전 유리병에 담긴 사랑고백의 편지를 받아볼 수 있다.

색다른 프러포즈를 위한 핫 플레이스

N서울타워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프러포즈 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이후엔 N서울타워 내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다이닝’에서 디너를 즐긴 후, 전망대에 올라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겠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3월11일까지 N서울타워와 에스웨딩 홈페이지 통해 신청하면 된다.

롯데월드에서는 연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전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사연 접수 후 선정된 커플 3팀에게는 동영상 프러포즈의 기회가 주어지며, 해당 커플에게는 3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 약속한 시간대에 커플의 위치를 문자로 알려주면, 거리 마술사가 이동해 사랑의 선물을 마술과 함께 증정해주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색다른 맛을 위한 핫 플레이스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고 스파에서 휴식을 취했다면, 이제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차례다.

최근 출시된 하겐다즈-리미티드 디저트 크리에이션 메뉴 ‘러브 터치(Love Touch)’는 연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Dine-in 메뉴(12,500원)와 Take-out 메뉴(7,900원)로 구성돼 있으며, 전국 하겐다즈 카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콜릿 까페 레오니다스는 벨기에 정통 초콜릿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신선한 원재료의 맛을 살리기 위해 냉동가공 또는 보관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고, 1~2주 간격으로 벨기에에서 초콜릿을 공수해 온다. 초콜릿과 음료 외에도 벨기에 플레인 와플 등이 준비돼 있으며, 오감으로 초콜릿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男·女, 2011년 솔로탈출 전략은?
▶ 2011 봄, 유럽여행 저렴하게 가는 법
▶ 男 66% "내여자 ‘야한 속옷’ 입었으면…"
▶ 우리 아이 입학식, 어떤 선물이 좋을까?
▶ 자동차·IT업계, 핑크빛 구애에 여심(女心) 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