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는 뭔가 특별하다?

2011-03-09 11:30:05

[김희정 기자] 스타들이 즐겨 찾는 뷰티 명소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최근 방송인 이미나가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는 압구정동 에스테틱&스파센터 ‘스파더엘(SPA the el)’의 인기가 날로 상승 중이다. 무엇보다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다는 이유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먼저 59가지의 천연 컬러오일로 구성된 ‘컬러미러(color mirrors)’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인상적이다. 59가지의 다양한 컬러 중 고객이 선택하는 3가지 컬러에 따라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심리상태를 파악할 수 있으며, 상담 후 1:1 맞춤 스페셜 트리트먼트도 제공된다.

또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3D입체 ‘바디코어 트리트먼트’를 서비스 한다. 삼투압의 원리를 이용한 ‘바디코어 트리트먼트’는 림프작용을 통해 세포근육의 탄력 강화를 돕고 중추신경의 자극, 체지방 연소를 이뤄내는 슬리밍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그밖에 ‘두개교정’과 ‘아로마테라피’가 접목된 ‘CST 얼굴축소 트리트먼트’와 탄력 패키지, 다양한 ‘훼이셜 터치’와 ‘바디 터치 트리트먼트’, 임산부를 위한 ‘시크릿 가든 트리트먼트’와 ‘커플 패키지’, ‘웨딩 패키지’등 스페셜하고 세분화된 프로그램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최근 에스테틱과 스파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방송인 이미나 대표는 “스파더엘에서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일류 호텔 급의 다양한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백화점 신상, 90% '세일'
▶ 화이트데이, 색다른 '핫 플레이스'를 찾아라!
▶ 달라진 여행 트렌드, 내가 디자인(design)한다!
▶ 로또 1등 ‘당첨자’… 조상꿈 꾸고 ‘13억’ 거머쥐어
▶ ‘니콘과 YG의 만남’ DSLR시장 1위 가능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