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드디어 피자 자판기가 국내 들어온다!

2011-04-28 19:13:49



[전부경 기자] 유럽의 피자 셰프들이 가장 사랑하는 매직 머신이 드디어 한국에서 출시된다.

OMG 피자 코리아가 4월28일 프리마 호텔 에머랄드 홀에서 유럽형 피자 벤딩 머신(Pizza Vending Machine)을 론칭했다. 이 자리에 에두아르 생노르 프랑스 상공회의소 대표와 제랄드 라파엘 본사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출시되는 유럽형 피자 벤딩 머신은 한국의 피자 전문점에서 주로 사용하는 마이크로 방식으로 피자를 굽지 않고 유럽 전통적인 인덕션 방식(화덕에 구운 피자)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러버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제 피자러버들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화덕에 구은 피자를 3분이면 포장 된 박스로 가지고 갈 수 있게 되었으며, 유럽형 피자를 기존 Large 사이즈 피자의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피자 벤딩머신은 피자 만드는 기술이나 각종 부대장비 필요없이 누구나 손 쉽게 다룰수 있어 유럽에서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일반 피자 가게에서도 피자 자동판매기를 사용하여 판매량이 기존 판매량보다 두배 이상 증가한 바 있다.

이러한 검증된 사례들을 살펴볼 때, 대형 유통업계의 '피자 전쟁' 사이에서 OMG 피자 코리아의 피자 벤딩 머신은 피자산업의 새로운 혁명이 될 전망이다.

OMG 피자 코리아 오재환 대표는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런칭 후 점진적으로 일본, 중국 등 아시아에 피자 벤딩 머신을 공급할 예정이다. 유럽의 전통적인 피자맛을 아시아의 소비자들에게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소녀시대 관객난입 사건, 이유 있었다!
▶ 봄소풍에 어울리는 '와인' 한잔
▶ 여름에 대비하는 女子들의 자세
▶ [리뷰] 나만의 작은 영화관을 갖고 싶다면?
▶ [IT plus+] 패셔너블한 노트북가방이 뜬다 ‘IT 액세서리는 진화 중’